로고

향남역 한양수자인
  • 고객센터
  • 언론보도
  • 고객센터

    향남역 한양수자인의 언론보도

    언론보도

    향남역 한양수자인의 언론보도

    [[넥스트데일리]] '향남역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 8일 당첨자발표 진행

    페이지 정보

    본문

    ㈜한양은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상신리 일원에서 공급하는 ‘향남역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가 1순위 청약을 성황리에 마치고 8일 당첨자 발표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최고 경쟁률은 전용 84㎡D 타입으로 34.29대1로 경쟁률이 가장 높았다. 당첨은 특별공급, 청약 1, 2순위 총 청약자 5,055명 중 최종 분양권을 얻게 될 945명이 확정된다.

    당첨자는 6월 9일부터 6월 15일까지 당첨자 서류접수를 거친 후에 6월 21(월)일부터 6월 25일(금)까지 5일간 정당계약이 진행된다.
     
    ‘향남역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는 이 지역에서 12년 만에 일반분양으로 가치가 있으면서, 민간개발로 입주자의무기간도 없고 특히, 중도금 50% 무이자 혜택이 큰 인기였고 2022년 개통예정인 서해선 복선전철 향남역이(가칭)이 들어서기 때문에 교통호재의 작용도 매우 컸다.
     
    경기 화성시 향남읍(상신리)에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대지면적 49,243㎡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7층 규모로 11개동에 ◇61㎡ 149세대 ◇66㎡ 159세대 ◇67㎡ 106세대 등 945세대로 코리아신탁이 시행을 한다.
     
    단지특성으로는 모두가 선호하는 동남, 동서,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확보하여 매우 쾌적하다. 4베이 설계(일부 세대 제외)로 실내 채광과 통풍도 극대화했고, 커뮤니티 시설로는 코로나 예방을 위한 게스트 하우스, 남녀독서실, 피트니스센터 등도 운영된다.
     
    단지 내에는 미세먼지를 줄일 수 있는 저감식재와 미스트 분수, 세대 내에 헤파필터 공기청정시스템을 갖추었고, 방범 감지기와 조명과 가스차단 등을 밖에서도 스마트 폰으로 제어할 수 있다. 또한, 주차관제, 무인택배, 비상벨 등을 갖춘 단지공용 시스템도 운영된다.

    교통호재로는 '향남역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 사업장 인근에 2022년 개통예정인 서해선 복선전철인 향남역(가칭)은 사업지에서 차량이용 시 약 5분 이내 거리에 있다. 이와 연결된 서울과 수도권 지하철 교통망을 이용하면, 가까운 화성시내 산업단지는 출퇴근이 용이하고 서울과 여타 경기 남부권 지역은 승용차의 경우 1시간대의 직주 근접 출퇴근이 가능하다.
     
    '향남역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인근에 위치해 있다.

    구교현 기자 kyo@nextdaily.co.kr